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브레인TV 2019.02.19 0
첨부파일 11.png



VOD를 시청하고자 하는 분들 중에 영상이 재생되지 않는다는 문의를
많이 받아, 해결방법을 올려드립니다.

*윈도우7 이하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에 한해 해당되는 방법*

1) 브레인TV 홈페이지를 접속한 상태에서 인터넷창 상단에 있는 [도구]
를 찾는다.

2) [도구]를 클릭한 후, [호환성 보기 설정]을 찾아 클릭한다.

3) 새 창이 뜨면 [이 웹사이트 추가] 아래 빈칸에
www.braintv.co.kr 을 기입하고 [추가]를 클릭하고 닫는다.
(브레인TV 사이트를 접속한 상태에서 [호환성 보기 설정]을 실행하면
직접 기입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기입되어 있음.
그래서 미리 브레인TV 사이트에 접속한 상태로 작업을 진행!)

4) 위 1~3의 모든 과정을 끝낸 후, 완전히 재부팅 한 후
사이트 접속하여 VOD재생을 한다.

위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VOD재생이 될 것입니다.

※ 윈도우10 이상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위에 기재된 내용들처럼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 을 찾으시면 가능합니다.
[브레인TV 채널번호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