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햇터방송의 코퍼리트 커뮤니케이션 컨셉트(Corporate Communication Concept)를 시각적으로 나타내서 전달하는 최고의 상징이며 그 의의나 가치는 기업활동 전반에 걸쳐 기업의 이미지를 시각화하여 전달하고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과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햇터방송 브레인TV 심벌마크는 생명력 있는 자연의 순환적 의미의 원형을 모티브로 하여 그 속에 햇살과
자연이 빚어 낸 터의 이미지를 담았다. 심볼 중앙에 자리 잡은 햇살의 빛은 소비자들에게 햇터의 정직과 신뢰를 나타내며 두 개의 터 모양은 자연의 생명을 담은 제품의 철학을 표현하였다.
또한 터와의 경계선을 이용하여 햇터의 이니셜 H를 표현 하였다.
이 심벌은 인간과 자연의 조화와 더불어 심플하면서도 조화롭고 세련된 기업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햇터방송의 심볼마크는 햇터방송을 상징하는 가장 대표적인 시각요소를 심볼마크의 형태, 색상을 임의로
변경하여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합니다
 

심볼과 함께 햇터방송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시각요소 입니다.
 
햇터방송 브레인TV 로고타입은 한글, 영문의 2종류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활용매체에 따라 적절한 것을 선택하여 활용하며 국내의 모든 매체에는 한글 로고타입의 사용을 우선으로 하나 상황에 따라 영문로고타입을 선택,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햇터방송 브레인TV의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의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임의로 자간을 조정하거나 굵기를 변화시켜서 로고타입의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합니다.
 

서로 조합되어 활용될 때 하나의 완성된 이미지가 형성됩니다.따라서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가장 합리적으로 조합시켜 햇터방송 브레인TV의 공식적인 표기로 활용합니다
 
햇터방송 브레인TV의 일관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의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임의로 자간을 조정하거나 굵기를 변화시켜서 로고타입의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합니다.
 

각종 인쇄매체 등의 폭 넓게 사용되므로 규정에 의해 정확히 사용되어야 합니다.
 
컬러사용은 매체와 활용범위에 따라 별색 규정과 4원색 규정으로 구성되고, 컬러는 아래의 PANTONE 규정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며, 4원색 규정은 본 항에 게제된 Process에 의하여 사용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