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를 업그레이드 하는 방송! 브레인TV

제목 모바일 게임 '장기, 오목' SKT로 14일 출시
작성자 브레인TV
등록일 2010-01-12
첨부파일
모바일 게임 업체인 ㈜피엔제이-PNJ(대표 곽진열)는 정통 장기와 오목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장기오목’을 오는 14일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모두의 장기, 오목’은 보드게임의 양대 인기 장르인 장기와 오목이 합쳐진 종합선물세트 같은 게임이다. 비슷하면서도 다른 두 가지의 게임의 전통적 재미와 장점을 잘 살려내고 심플하고 간결한 구성으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하여, 그 동안 휴대폰 게임을 잘 즐기지 않았던 기성세대들에게도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모두의장기오목’에서는 6명의 주인공 중에 한 명을 선택하여 상대 캐릭터들과 ‘장기오목대회’를 둘러싸고 패권을 다투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약 40명의 NPC가 상대방으로 등장하게 되는데, 캐릭터의 다양한 일러스트뿐만 아니라 NPC의 성향에 따라 음성, 손 모양, 손의 모션 등으로 치열한 승부의 세계를 다이나믹하게 표현하고 있다.

유저는 최고의 장기오목 명인이 되기 위해 자신의 승점을 쌓아 급수를 높이고, 승단심사를 통해 초보, 하수, 중수, 고수 채널을 거치면서 진정한 장기오목의 달인으로 거듭나야 하는데, 초심자의 경우 채널 별로 유저의 실력에 맞는 상대가 배치되어 자연스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자유채널이 준비되어 있어 본 게임의 승점과 상관없이 언제라도 자유롭게 실력을 겨룰 수 있고, 잘 풀리지 않는 승부의 수월한 진행을 돕기 위해 ‘한 수 무르기’와 같은 특별한 아이템도 존재 한다.

이 밖에도 ‘모두의장기오목’에서는 친구와 함께 승부를 할 수 있는 ‘2인대전’ 모드와 자신이 두었던 기보를 다시 확인할 수 있는 ‘전략연구실’이 갖추어져 게임의 완성도를 한 층 더해 주고 있다.


정통 장기와 오목의 신선한 결합으로 높은 게임성을 보여주는 ‘모두의장기오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PNJ 홈페이지(www.pnjmobi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다운로드는 SKT - NATE접속 > 게임 > 이번주NEW게임 > 모두의장기오목을 선택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출처: www.gamechosun.co.kr)

TOP